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치 악재라도 낀 듯 연예계에 비상등이 켜졌습니다. 여러 가수들의 활동중단이 그 이유인데요. 샤이니의 온유님, 레드벨벳 조이님, 빌리 수현님, 피프티피프티 등 활동 중단 선언을 하였습니다. 대부분 건강상의 문제가 그 이유입니다.

 

그러던 중 24일 방영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능프로그램에 온유님이 얼굴을 비춰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샤이니 멤버들의 8집 정규앨범 '하드'의 신곡 안무연습과 15주년 기념 콘서트 무대연습을 하는 장면이 송출되었는데 이날 연습실에 온유님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전 일정을 취소하고 컴백 앨범과 콘서트에 불참하게 되었지만 마른 얼굴과 컨디션이 좋지 못해 보이는 모습으로 신곡 안무 연습과 콘서트 무대를 함께 연습해 주었습니다.

온유
사진출처 :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출연 후 온유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하여 팬분들에게 건강 회복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건강을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 이라며 팬들을 안심시켰고 '행복하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다시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고 약속의 말을 전했습니다. 팬들은 어서 건강이 회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다리겠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온유

비슷한 시기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조이님은 건강이 많이 호전되어 21일 SBS '동물농장'을 시작으로 스케줄을 이어간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예계 건강상태에 비상이 걸렸던 만큼 많은 방송 연예인분들이 건강과, 정신건강 함께 챙기며 건강한 방송활동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조이
사진출처 : 조이 SNS

반응형